All

반려동물 세탁 ‘헤이울리’, 크라우디 통해 투자자-고객 모집

2020-08-26 < 1 min read

반려동물 세탁 ‘헤이울리’, 크라우디 통해 투자자-고객 모집

Reading Time: < 1 minute

반려동물 보호자를 위한 비대면 세탁서비스 ‘헤이울리’크라우디를 통해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에 나선다.

헤이울리는 지역세탁소를 모바일로 연결하는 ‘리화이트’가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 세탁서비스다. 

헤이울리는 이번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새롭게 런칭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것은 물론, 반려동물 가족들을 주주로 모집해 투자자이자 고객인 인베스터머(INVESTOMER)를 확보할 예정이다.

INVESTOMER는 INVEST와 CUSTOMER의 합성어로, 해외에서 브루독과 같은 수제맥주 회사들이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INVESTOMER를 확보해 성장하는 전략을 사용하면서 널리 알려졌다. 국내에서도 이런 전략을 따라 제주맥주, 세븐브로이, 스퀴즈브루어리 등 주요 수제맥주 회사들이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기도 했다.

‘헤이울리’의 크라우드펀딩은 현재 사전공개가 진행 중이며, 이후 본 프로젝트가 오픈하면 청약에 참여할 수 있다. 일반투자자는 500만원,적격투자자는 1,000만원, 전문투자자는 금액제한 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투자자는 향후 ‘헤이울리’의 주식을 자신의 증권계좌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헤이울리의 김현우 대표는 “반려동물의 털이 묻은 세탁물은 다른 세탁물을 오염시킬 수 있기 때문에 세탁거부를 당하는 경우가 다반사” 라며, “리화이트 서비스를 하면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헤이울리’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덧> 크라우디의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내용은 아래 인터뷰를 참고하시길.

[펫테크(Pet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