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링크플로우, 캐논코리아에 ‘넥서스360’ 공급 계약.. “산업 현장에 웨어러블 카메라 적용”

2020-08-31 1 min read

링크플로우, 캐논코리아에 ‘넥서스360’ 공급 계약.. “산업 현장에 웨어러블 카메라 적용”

Reading Time: 1 minute

링크플로우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과 웨어러블 CCTV ‘넥스360(NEXX360)’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링크플로우는 네트워크 카메라 사업에 강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판매망을 통해 ‘넥스360’의 신규 판로를 개척할 수 있게 됐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네트워크 카메라, 사무기기, 상업 인쇄기, 의료기기, 산업 설비 제품을 개발∙생산∙판매하는 기업으로 링크플로우 ‘넥스360’ 생산과 판매를 지원한다.

‘넥스360’은 넥 밴드 형태의 카메라로 4개의 130도 광각 렌즈가 탑재되어 있어 현장의 상황을 사각 지대 없이 360도로 촬영할 수 있는 특장점이 있다. LTE, 5G를 통한 실시간 영상 전송 기능을 지원하여 원격에서도 현장 상황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비대면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보안∙현장 관리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링크플로우 김용국 대표는 “사무기, 네트워크 카메라와 같이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노하우를 보유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과 협업하여 판로를 확대하게 되어 기쁘다”며 “자사 제품 기술력과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네트워크 카메라 사업 노하우가 시너지를 창출해 다양한 산업에 웨어러블 카메라 도입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링크플로우는 넥스360 외에 전방 집중 촬영이 필요한 130도 화각의 전방 카메라 1개만 지원하는 ‘넥스원’을 공개한 바 있다. 지난 8월에는 20억원을 추가 투자받으며 누적 투자유치 금액이 232억원에 달한다고 밝힌 바 있다.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서비스 소식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및 기고요청은 editor@wowtale.net으로 보내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