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인스턴트타투, 타투 커스텀 제작 서비스 최초로 와디즈 펀딩 오픈

2021-03-17 1 min read

인스턴트타투, 타투 커스텀 제작 서비스 최초로 와디즈 펀딩 오픈

Reading Time: 1 minute

최근 빅히트아이피와 협업한 방탄소년단 곡테마 타투스티커의 연이은 완판으로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 템포러리 타투 브랜드 ‘인스턴트타투’가 20일 타투 커스텀 제작 서비스 최초로 와디즈에서 펀딩을 시작한다.

인스턴트타투는 타투의 본질인 ‘개인화’를 템포러리타투로도 즐길 수 있도록 원스탑 레터링 타투 커스텀 서비스를 개발했다.  본인이 원하는 문구를 직접 입력 후 폰트와 사이즈를 선택하면 1분 만에 레터링 주문제작이 완료되는 서비스이다. 이번 와디즈 펀딩에는 자신의 성격에 맞는 레터링 타투 추천 게임 컨텐츠와 와디즈 전용 폰트를 소개해 새로운 타투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20일부터 진행되는 인스턴트타투의 ‘단 1분만에 만드는 나만의 레터링 타투’ 펀딩은 레터링 타투 10장(동일 디자인) 제작이용권, 매트픽서, 인스턴트타투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와디즈 한정 특별 구성을 슈퍼 얼리버드 혜택으로 최대 62% 파격 할인가에 제공한다. 

현재 펀딩 알림 신청을 받는 중이며, 알림 신청 후 펀딩을 한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인스턴트타투 베스트 셀러로 구성된 첫 타투 세트를 선물하는 등 펀딩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더브씨에 따르면 인트턴투타투를 서비스하는 시티스푸너스(Cityspooners)는 매쉬업엔젤스스파크랩에서 시드 투자를 받은 바 있다.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