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반려동물 동반 장소 예약 ‘반려생활’, 스프링캠프 투자 이어 팁스 선정

2021-06-07 1 min read

반려동물 동반 장소 예약 ‘반려생활’, 스프링캠프 투자 이어 팁스 선정

Reading Time: 1 minute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팁스(TIPS)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반려생활은 작년 5월에 스프링캠프와 엔젤투자자로부터 시드 투자를 받은 바 있다. 

‘반려생활’은 반려동물에 관련한 정보 제공은 물론 위치기반으로 숙소 및 반려동물 동반 장소등의 실시간 예약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반려동물 시장규모와 성장 속도에 비해, 파편화된 서비스로 인한 사용자들의 정보 수집 과정의 번거로움과 정보 신뢰도 결여에 주목하여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전년대비 200% 이상 성장하며 반려동물과 외출 또는 여행을 떠나는 반려인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팁스 선정을 통해,  분산된 다양한 정보를 통합하고 사용자의 검색 경로를 단순화하여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검증된 기관 및 단체로부터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구매 의사 결정 과정에 합리성을 보탤 예정이다.

반려생활 이혜미 대표는 “반려인들이 신뢰도 있는 정보를 얻기 위해 소비되는 시간과 노력의 기회비용을 줄이고,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행복한 반려생활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확장 속도를 높여 반려동물 NO1.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펫테크(Pet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