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Q&A 서비스 ‘아하’, “7개월 만에 온라인 유료상담 1만건 돌파”

2021-08-09 < 1 min read

Q&A 서비스 ‘아하’, “7개월 만에 온라인 유료상담 1만건 돌파”

Reading Time: < 1 minute

지식 커머스 플랫폼 ‘아하’가 운영중인 전문가 1:1 온라인 유료상담 서비스 아하커넥츠의 누적 온라인 상담 건수가 1만건을 돌파하였다고 밝혔다.

아하커넥츠는 변호사, 세무사, 회계사, 노무사 등 각 분야별 검증된 전문가와 온라인상에서 1:1 실시간 상담을 나눌 수 있는 서비스로, 2021년 1월 오픈베타 론칭 이후 빠른 성장을 진행하고 있다.

아하 서한울 대표는 “올해 1월 오픈베타 론칭 이후 특별한 마케팅 활동 없이 오가닉한 성장을 진행하고 있는 아하커넥츠는 향후 서비스 개발 고도화를 통해 오프라인 상담 시장의 온라인화에 박차를 가할 것” 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한편, 지식커머스플랫폼 아하는 궁금한 점을 질문하면 검증된 전문가로 부터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아하Q&A와, 전문가 1:1 온라인 유료상담 서비스 아하커넥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지식 서비스 런칭 및 확장을 통해 종합 지식플랫폼으로의 도약을 계획하고 있는 지식 서비스 스타트업이다. 

아하는 작년에 DSC인베스트먼트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에서 12억원을 투자받은 바 있다. 

[콘텐츠(Contents) 관련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아하 Q&A’와 전문가로부터 1:1 비대면 온라인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아하커넥츠’를 운영하고 있다. 두 서비스는 법률, 세무, 회계, 인사/노무, 무역, 입시, 취업,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