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온라인 슈퍼 채용 설명회 개최(8/25).. 마감은 9월30일로 연장


트래블테크 기업 마이리얼트립이 스타트업 콘텐츠 전문 제작사인 이오스튜디오(EO)를 통해 온라인 슈퍼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의 첫 공식 온라인 채용 설명회인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부터 2시간동안 EO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로 진행되며 이동건 대표, 정재훈 개발총괄이사, 김도아 운영총괄이사를 비롯한 마이리얼트립의 개발자, 디자이너, PO 등 실무자들이 직접 연사로 나선다.

20210823 EO X Myrealtrip super recruit 210823 - 와우테일

주요 내용은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며 성장했던 배경과 향후 전략 등이며 ▲마이리얼트립의 기술과 도전 ▲진행중인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 ▲여행산업의 위기와 기회 등에 대해 발표하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마이리얼트립은 국내 여행과 곧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해외여행 수요를 대비해 대규모 슈퍼 채용을 진행 중에 있으며,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기간을 1달 연장한 9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https://wowtale.net/2021/05/31/myrealtrip-recruiting/

슈퍼 채용을 통해 입사한 모든 구성원에게는 1년 근속 후 원하는 국가로 떠날 수 있는 퍼스트 클래스 항공권이나 이에 상응하는 1000만 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과 2주간 전 세계 어디서든 원격 근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구성원들의 빠른 실행력 덕분에 코로나19 발병 후 한 달 만에 국내 여행으로 사업을 전환하고 2000%의 성장을 이뤄낼 수 있었다“며 “적극적인 인재 채용을 통해 코로나19 종식 이후의 여행 시장을 대비하고 글로벌 여행 슈퍼앱으로 확고하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 하겠다“고 말했다.

마이리얼트립은 지난 해 초 코로나19 국내 발병 후 한 달 만에 해외 여행에서 국내 여행으로 타겟을 전환한 이후 1년간 국내 여행에서 약 2000% 성장하며 코로나 이전 월 예약 건수의 83%까지 회복했다. 이를 기반으로 8월에는 상품 교차 판매율이 30%을 넘기는 등 슈퍼앱으로서 탄탄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