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recruit

그린랩스, 개발자용 스마트 오피스 열어

2021-09-07 1 min read

그린랩스, 개발자용 스마트 오피스 열어

Reading Time: 1 minute

데이터농업 스타트업 그린랩스는 개발자를 위한 스마트오피스, 개발자센터를 강남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그린랩스는 개발자의 업무 능률과 공간 편의를 위한 최적의 근무환경을 조성하여 스마트한 근무여건 제공은 물론 하반기 개발자 채용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그린랩스 개발자센터는 교통의 요충지인 강남역에 인접한 위워크 강남점에 마련된다. 개발자는 개개인의 일정에 따라 재택근무, 본사, 스마트오피스를 선택해 근무할 수 있다. 재택 업무환경 조성이 어렵거나, 외부미팅이 필요한 경우, 그리고 장거리 출퇴근이 힘든 경우 스마트오피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전면 자율 좌석제로 운영된다. 또 회의실을 비롯한 휴식을 위한 다채로운 공간, 네트워크 환경 구축 등 스마트오피스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그린랩스 신상훈대표는 “코로나19 이후 임직원의 스마트한 근무환경 구축에 노력해온 그린랩스는 개발자 직무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보다 가시화되는 데이터농업 환경에서 개발자 채용을 강화하고자 개발자센터를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마트 오피스를 비롯해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과 제도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린랩스는 하반기에도 팜모닝의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할 개발자, PO 직군에 대한 대규모 채용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그린랩스는 올해 초에 200억원을 투자받는 등 누적 투자유치액이 305억원을 넘었다. 

[채용(recruit) 관련 소식 전체보기]

[애그리테크(AgriTech) 관련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