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Venture Capital

퓨처플레이-대우건설, 건설 분야 오픈이노베이션 나선다

2021-09-08 < 1 min read

퓨처플레이-대우건설, 건설 분야 오픈이노베이션 나선다

Reading Time: < 1 minute

액셀러레이터 퓨처플레이대우건설과 계약을 체결하고 건설 분야 혁신을 위한 오픈이노베이션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대우건설과 건설분야 스타트업의 육성•투자, 스타트업과의 기술 협업, 대우건설 내 스타트업 혁신 DNA 내재화 등을 본격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퓨처플레이는 대우건설 임직원들에게 스타트업 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는 사내벤처 육성부터 시작한다.

대우건설 측은 최근 건설분야에서도 스타트업의 초고속 성장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음을 강조하며, 사내벤처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향후 사내 사업 전반의 모든 영역으로 오픈이노베이션을 확대해나갈 계획을 밝혔다. 

대우건설 임판섭 본부장은 “퓨처플레이를 혁신성장의 동반자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동 프로젝트를 필두로 건설분야 혁신 선도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퓨처플레이 이원규 파트너는 “비즈니스의 혁신은 업의 본질과 고객의 니즈를 명확히 이해할 때 가능한데, 대우건설은 부동산, 건설, 공간 기반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독보적인 역량과 노하우, 고객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며 “대우건설 구성원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가치와 혁신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픈이노베이션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