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Travel

중소형 숙박 예약 ‘지냄’, 씨엔티테크에서 투자유치.. “해외 진출 가속화”

2021-12-18 < 1 min read

중소형 숙박 예약 ‘지냄’, 씨엔티테크에서 투자유치.. “해외 진출 가속화”

Reading Time: < 1 minute

게스트하우스 O2O 관광 스타트업 ‘지냄’씨엔티테크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투자금액은 비공개이다. 

지냄은 중소형숙박 예약 전문 스타트업으로 국내 1,600곳의 중소형 숙박업소들의 온‧오프라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소비자는 지냄을 통해 게스트하우스, 생활형 숙박시설 등 예약이 가능하다. 코로나 시대를 맞아 중소형 숙박 산업의 트렌드가 급격히 변화 및 성장함에 따라 지냄은 빠른 속도로 디지털 전환 및 브랜드화를 통하여 호스피탈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냄은 야놀자, 캡스톤파트너스, 마그나인베스트먼트, Ai엔젤클럽, 싱가포르의 Tembusu Partners, 유에이치씨 등으로부터 투자유치를 한 바 있다. 지난 9월에 유에이치씨가 10억원을 투자한 바 있다. 

부산 다수 랜드마크의 생활형 숙박시설에서 (Stay)Y Collection의 브랜드로 위탁사업을 시작으로, 전국 생활형 숙박업에서의 위탁운영 및 브랜드화를 통하여 시장 확대를 목표하고 있다. 

지냄의 이준호 대표는 “씨엔티테크의 국내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다수의 투자자와 IR 미팅을 진행하였고 이를통해 해외 진출도 가속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여행(Travel)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