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6회 와우데이(4/29)에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6번째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와우데이는 당사가 인터뷰했던 팀을 투자자자에게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솔루션 크티를 운영하는 나인에이엠이 크티 등록 크리에이터가 1,000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크티’는 유튜브, 틱톡, 트위치 등 여러 미디어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비즈니스 솔루션이다.
현재 간편 후원 기능, 디지털 콘텐츠 커머스 기능, 오프라인 이벤트(강연, 팬미팅 등) 티켓팅 기능, 광고 연결 기능 등을 on/off 할 수 있는 모듈형 솔루션(SaaS 형태)을 제공하고 있다.
2020년 11월 30명의 크리에이터와 함께 론칭한 크티는 1년 만에 약 35배 성장했고, 크리에이터들이 크티를 통해 벌어들인 수익은 약 4억원에 이른다(해외 달러 결제 포함).
신효준 나인에이엠 대표는“현재 진행하고 있는 투자라운드가 마무리되면 내년 말까지 3만명의 국내 크리에이터를 확보하겠다”며 “이를 발판삼아 아시아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해 비 영어권 크리에이터 1,000만명 이상이 사용하는 가장 간편한 온라인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성장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