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인프런, IT 전문 커리어 플랫폼 ‘랠릿’ 오픈

2022-02-17 < 1 min read

author:

인프런, IT 전문 커리어 플랫폼 ‘랠릿’ 오픈

Reading Time: < 1 minute


인프랩이 운영하는 IT 교육 플랫폼 인프런은 IT 전문 커리어 플랫폼인 ‘랠릿(Rallit)’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랠릿(Rallit)은 기업이 개발, 디자인, 기획 등 필요한 IT 전문 인재 채용을 할 수 있는 IT 인재 채용 서비스다. 특히 IT 교육 플랫폼인 ‘인프런(Inflearn)’과 연계, 기업은 채용 시작과 동시에 성장과 자기 계발에 적극적인 약 80만명의 인프런 사용자에게 노출돼 회사는 추가 리소스 없이 필요한 좋은 인재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채용 수수료도 0%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기업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랠릿(Rallit)에서는 추가로 인사담당자를 위한 채용 프로세스를 효율적인 방법으로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업무 스킬 기반의 직무 역량 노출 기능을 통해 직무와 일치하는 최적의 인재를 모집하면서, 업무 연관도가 낮은 구직자의 지원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사전 질문 기능으로 서류전형에서 지원자 스크리닝을 통해 우리 회사만의 질문으로 서류지원 단계에서 지원서를 평가할 수 있기 때문에, 채용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특히 각 채용 단계를 칸반보드 형식으로 나타내어, 단계별 지원자를 한눈에 편리하게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업은 팀원을 초대해서 지원서에 대한 의견을 서로 기록하고 나눌 수 있어, 실무자와 인사담당자의 평가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애자일한 채용 프로세스를 적용할 수 있다.

이형주 인프런 이형주 대표는 “많은 분의 도움 덕분에 인프런 (교육 서비스)과 연계하여 채용 서비스를 오픈할 수 있었다. 기업은 적합한 인재를 편리하고 신속하게 채용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구직자는 자신의 커리어를 성장시킬 새로운 기회를 0% 채용 수수료로 보다 많이 만났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현재 ‘랠릿(Rallit)’에서는 별도 비용 없이 누구나 무료로 채용공고를 등록할 수 있다. 

[채용(HR)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