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io-HealthCare Funding

헬스케어 커머스 ‘킥더허들’, 80억 규모 시리즈B 투자유치

2022-03-15 < 1 min read

author:

헬스케어 커머스 ‘킥더허들’, 80억 규모 시리즈B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디지털 헬스케어 커머스 기업 킥더허들한화자산운용나우IB캐피탈로부터 80억 원 규모의 시리즈 B 투자유치에 성공하며 누적 투자액 142억원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킥더허들은 약사가 설계한 합리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토틱스’ 런칭을 시작으로 30종 이상의 제품 라인업으로 대폭 확대했다. 매년 300% 이상의 매출상승을 달성하며 런칭 2년 만에 연매출 1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했다.

또한, 자사 스튜디오에서 운영하는 MCN사업 및 헬스케어 브랜드 확장을 위해 6인의 유튜브 크리에이터 계약을 완료해 220만명의 팬덤을 확보했다.

건강기능식품 매칭 알고리즘 기술이 탑재된 약사 상담 기반의 개인 맞춤형 영양제 구독서비스 ‘핏타민’을 건강기능식품 R&D 전문기업 빅썸 및 참약사협동조합과의 컨소시엄을 통해 런칭하면서 디지털 헬스케어 커머스 기업으로 거듭났다.

특히, 이번 투자 단계에서는 기업의 빠른 성장세를 인정받아 기업가치 약 1200억원으로 평가받았으며, 이는 작년 9월 프리시리즈 B 투자유치 당시 평가보다 2배 이상 상승한 수치다.

김태양 킥더허들 대표이사는 “이번 투자유치를 통해 국내 개인 맞춤 영양 플랫폼 시장을 선점한 후 약료데이터와 유전자 데이터를 통합한 딥러닝 기반의 개인 맞춤 영양 O2O 플랫폼으로 성장시킬 예정”이라며 “나아가 비대면 진료, 웰니스, 디지털 치료제 등 헬스케어와 관련한 전 분야를 융합하는 토털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발돋움하여 국내 최초의 헬스케어 데카콘 기업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One Comment
  1. […] 헬스케어 커머스 ‘킥더허들’, 80억 규모 시리즈B 투자유치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