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6회 와우데이(4/29)에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6번째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와우데이는 당사가 인터뷰했던 팀을 투자자자에게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메디톡스 관계사인 바이오 기업 상트네어바이오사이언스(이하 상트네어)가 에스디바이오센서 관계사인 바이오노트와 에스디비인베스트먼트로부터 총 200억 원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23일 밝혔다.
상트네어는 메디톡스의 기존 연구인력을 중심으로 설립됐다. 메디톡스의 혁신 항체 기술을 도입해 중점적으로 개발하는 기업으로, 항암 및 면역질환 치료 분야에 특화돼 있다.
이번 투자금을 핵심 파이프라인 ‘CTN001’의 임상 진입을 위한 개발과 파이프라인 확장, 추가 플랫폼 기술 개발에 사용할 계획이다.
CTN001은 기존의 HER2 표적 항체가 목표로 하는 HER2 양성 유방암이 아닌 HER2 저발현 유방암을 적응증으로 한다.
양기혁 상트네어 대표는 “이번 시리즈A 투자를 계기로 플랫폼 기술이 적용된 항체 파이프라인의 본격적인 개발 단계 진전 및 확장에 나설 것”이라며 “주력 파이프라인 CTN001을 필두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항체 약물을 개발해 상트네어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입증해 내겠다”고 말했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