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6회 와우데이(4/29)에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6번째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와우데이는 당사가 인터뷰했던 팀을 투자자자에게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옴니채널 통합관리 서비스 애프티는 매장운영 효율을 한층 높여줄 앱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애프티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합해 회원 연동, 연동 결제, 실시간 재고관리, 매장 매출 분석, 고객 분석 인사이트를 제공하면서 보다 효율적으로 브랜드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옴니채널 통합 서비스다. 쿠캣, 무신사스튜디오, 슬립앤슬립, 드파운드 등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애프티POS’ APP은 공간의 제약 없이 직원 개개인별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스토어 별 재고 조회 및 재고 요청을 통한 재고 회전율 상승, 바코드 스캐너를 활용한 고객 응대 효율 개선, 온라인 배송 결제를 통한 판매 로스율 감소등의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점들이 더욱 큰 효과를 낼것으로 예상된다.
박재연 애프티 대표는 “앞으로도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인 많은 사장님들이 보다 간편하게 옴니채널 통합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