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9회 바이오헬스 전용 와우데이(10/21)에 투자자를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9번째 행사를 개최합니다. 최근 정부는 지난 9월 초에 ‘K-바이오 글로벌 5대 강국’…
옴니채널 통합관리 서비스 애프티는 매장운영 효율을 한층 높여줄 앱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애프티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합해 회원 연동, 연동 결제, 실시간 재고관리, 매장 매출 분석, 고객 분석 인사이트를 제공하면서 보다 효율적으로 브랜드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옴니채널 통합 서비스다. 쿠캣, 무신사스튜디오, 슬립앤슬립, 드파운드 등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애프티POS’ APP은 공간의 제약 없이 직원 개개인별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스토어 별 재고 조회 및 재고 요청을 통한 재고 회전율 상승, 바코드 스캐너를 활용한 고객 응대 효율 개선, 온라인 배송 결제를 통한 판매 로스율 감소등의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점들이 더욱 큰 효과를 낼것으로 예상된다.
박재연 애프티 대표는 “앞으로도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인 많은 사장님들이 보다 간편하게 옴니채널 통합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