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IBK창공’ 대전 7기 20개사 데모데이 개최


IBK기업은행은 지난 22일 대전 D-유니콘라운지에서 IBK창공 대전 7기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IBK창공은 대전 7기 육성기업을 대상으로 지난 1월부터 약 4개월간 IBK금융그룹의 금융지원, 컨설팅, IR, 산학연 기술매칭, 사무공간 지원, 전시회 참가 등 사업 고도화 및 투자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IBK - 와우테일

이번 행사에는 2025년 상반기 IBK창공 대전 7기로 선정된 20개 기업(△그리드큐어 △리빌더에이아이 △모드하우스 △비욘드디엑스 △셀리코 △애즈위메이크 △에이디시스템 △에이플 △오믈렛 △와트 △워터트리네즈 △위드포인츠 △위플로 △유씨아이테라퓨틱스 △큐피크바이오 △새솔테크 △알앤원 △오스 △코스모비 △팜커넥트의 IR(Investor Relation) 발표를 진행했다.

심사에는 IBK기업은행 관계자 및 벤처캐피탈, 액셀러레이터 등 투자기관 관계자(△BNK벤처투자 △L&S벤처캐피탈 △디티앤인베스트먼트 △메디치인베스트먼트 △본엔젤스 △스틱벤처스 △에스벤처스 △이노폴리스파트너스 △인탑스인베스트먼트 △쿼드벤처스 △티에스인베스트먼트)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특히 이번 데모데이에서는 스타트업의 교류와 이해를 돕기위한 엔터테인먼트 세션이 함께 진행되었다. 참가자들은 퍼스널컬러 진단과 팀원성향탐색 프로그램 등 체험 중심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개인의 특성과 구성원 간 협업 역량을 강화하는 기회를 가졌다.

IBK창공 대전 측은 “이번 프로그램과 데모데이 행사를 통해 IBK창공 대전 7기 육성기업이 투자유치를 위한 발판을 마련한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 이후에도 창공기업의 지속적인 성장 및 투자연계를 위해 후속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