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서울게임콘텐츠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8월1일)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은 역량 있는 중소 게임 ·e스포츠 기업에 인큐베이팅을 지원하고 경쟁력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게임콘텐츠센터에 신규 입주할 게임·e스포츠 기업을 8월 1일까지 모집한다.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시너지움 8~10층에 위치한 서울게임콘텐츠센터는 게임기업 특화 인큐베이팅 시설로, 입주공간 지원과 함께 게임 개발주기에 따른 맞춤형 지원 사업을 통해 게임 개발사의 성장과 서울시 게임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신규 입주기업 모집에서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유망한 게임·e스포츠 기업 등 총 5개사를 선발할 예정이다. 입주 자격 및 대상은 ▲서울 소재 또는 서울로 이전하고자 하는 우수 게임개발기업 혹은 팀 ▲게임개발과 유통을 함께하는 기업 ▲게임·e스포츠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 및 협·단체 ▲위의 유형 중 서울시로 본점 혹은 지점으로 이전해 사업을 영위하고자 하는 기업이다.

최종 선정된 게임·e스포츠 기업은 소프트웨어(어도비) 라이선스 및 테스트기기 대여, 네트워킹·교육·멘토링 등의 역량 강화 프로그램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전대현 서울경제진흥원 창조산업본부장은 “이번 모집을 통해 성장가능성을 지닌 게임·e스포츠 기업들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면서 “SBA 내 다양한 게임지원 사업과의 연계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게임·e스포츠 스타트업들의 성장을 지원하며 게임·e스포츠 종주도시 서울의 위상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붙임자료1 - 와우테일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