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콘진, 게임 개발사 대상 ‘FGT 지원 사업’ 참여기업 모집(~8월20일)


경기콘텐츠진흥원(이하 경콘진)은 ‘2025년 경기 게임 민관학 협력 FGT(Focus Group Test, 표적 집단 테스트) 지원 사업’에 참여할 경기도 내 유망 게임 개발사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 내 게임 개발사 10개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바일·PC·콘솔 등 장르 및 출시 여부에 관계없이 정식 출시 후 2년 이내인 게임이라면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기업은 국내외 모든 권역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FGT를 지원받게 되며 유저 피드백을 기반으로 개발 방향성과 게임성 검증을 통해 게임의 시장 경쟁력 강화 기회를 얻는다.

올해는 100명에서 최대 200명의 국내외 유저를 대상으로 한 FGT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0월 말 개최 예정인 ‘경기게임커넥트(G-Game Connect) 2025’ 행사에서는 선정 기업들이 해당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연계 지원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도내 게임 관련 학과 재학생들이 테스터로 직접 참여하는 교과 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민관학 협력 모델을 강화할 계획이다.

경콘진 측은 “게임 개발 과정에서 유저 피드백 기반의 FGT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번 사업을 통해 도내 중소 게임 개발사의 시장 진출 가능성을 높이고 학생들에게는 실무 기반의 현장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자료 경기 게임 민관학 협력 FGT 지원 사업 포스터 - 와우테일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