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일팔공 ‘에어브릿지’, ‘G2 2025 SUMMER’ 4개 부문 ‘하이퍼포머’ 선정


AI 기반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은 자사의 광고 성과 측정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가 ‘G2 2025 Summer’ 어워즈 총 4개 부문에서 6개의 하이퍼포머(High-Performer) 배지를 수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18일 밝혔다.

AB180 - 와우테일

G2는 연간 9,00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의 소프트웨어 리뷰 플랫폼이다. 290만여 건의 사용자 리뷰를 기반으로 분기별 평가를 진행하며, 사용성, 기능성,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상위에 해당하는 솔루션에 대해 ‘리더(Leader)’ 또는 ‘하이퍼포머(High-Performer)’ 배지를 수여한다. G2 평가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신뢰도 높은 지표로 인정받고 있다.

에어브릿지는 ‘G2 2025 Summer’ 어워즈에서 ‘모바일 마케팅(Mobile Marketing)’과 ‘마케팅 분석(Marketing Analytics)’ 부문에서 글로벌 하이퍼포머로 선정됐으며, ‘디지털 분석(Digital Analytics)’ 부문에서는 글로벌, 아시아, 아시아·태평양 지역 하이퍼포머를 동시에 수상했다. 여기에 ‘클릭 사기 방지(Click Fraud)’ 부문에서도 아시아·태평양 지역 하이퍼포머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모바일 어트리뷰션(Mobile Attribution)부문에서도 요구 사항 충족도(Best Meets Requirements), 비즈니스 협업 용이성(Easiest To Do Business With), 고객 만족도(Users Love Us)를 수상했다.

특히, 에어브릿지는 이번 평가에서 5점 만점에 4.7점이라는 높은 별점을 기록하며, 전체 MMP(모바일 측정 파트너) 가운데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남성필 에이비일팔공 대표는 “에어브릿지가 세계적인 리뷰 플랫폼 G2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수상은 에어브릿지가 축적해온 전문성과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이어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이 에어브릿지를 통해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제품 고도화와 서비스 혁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