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벤처협, ‘여성특화 액셀러레이팅 데모데이’ 개최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여성벤처협회가 주최하고 씨엔티테크 주관한 ‘2025 여성특화 액셀러레이팅 데모데이(WSA DEMO DAY)’가 지난달 개최됐다.

WSA - 와우테일

이번 행사는 ‘2025년 민간협력 여성벤처·스타트업 육성사업’의 핵심 프로그램으로, 여성 스타트업 CEO들의 실질적인 투자 유치 기회와 사업 확장의 발판을 마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행사는 기업들의 한해 성과 및 현황을 공유하는 IR 피칭과 직접적인 투자기회를 연계하기 위한 투자상담회로 구성됐다.

행사 무대에 오른 8개 유망 여성 스타트업은 △무역박람회 대행 AI 비서를 개발한 한국전시 △글로벌향 K-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오버더문 △반려동물 제품 브랜드 및 AI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울랩스 △화훼 유통 플랫폼 플로라운지 △Vegan 복합 스킨케어 개발 슈엘로 △공간 기반 방과후 맞춤형 케어 서비스 아워스팟 △버추얼 가족뮤지컬 제작 에이뉴프로덕션 △글로벌 홈페이지 자사몰 제작 노코드 웹빌더 딜리버리엠 등이다.

IR 피칭 후 이어진 1:1 투자상담회에서는 기업과 투자자 간의 심도 있는 논의가 이어졌다. 씨엔티테크는 이번 지원사업 중 우수 기업에 대한 직접 투자를 집행하고, 보유하고 있는 팁스(TIPS) 운영권을 활용해 기술개발(R&D) 자금과 사업화 자금 연계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