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에디켓, ‘세계 대학원 박람회’에 파트너 참가

2019-10-17 < 1 min read

에디켓, ‘세계 대학원 박람회’에 파트너 참가

Reading Time: < 1 minute

영어 첨삭 서비스 전문 스타트업 에디켓(Ediket)이 세계 대학순위를 해마다 발표하고 있는 영국의 공신력 있는 고등교육 평가기관 큐에스(QS Quacquarelli Symonds)가 해외 MBA, 대학원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박람회에 스폰서로 참가한다. 박람회는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10월28~29일에 개최한다. 

실시간 영어 첨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에디켓은 2014년에 창업한 스타트업으로 창업 후 6년동안 전 세계의 고객을 대상으로 꾸준히 영어 첨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디켓의 장점은 영어첨삭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 세계 500명의 에디터와 첨삭 서비스를 제공받고자 하는 고객을 플랫폼 기술을 통해 실시간으로 이어준다는 점이다. 이러한 서비스 제공자와 고객간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정보의 비대칭성으로 서비스 의뢰의 어려움을 겪었던 서비스 이용 고객의 편의성 증대가 이루어졌다는 평가다.

이번 행사에 처음 스폰서로 참여한 에디켓은 박람회 참석 학생들에게 무료로 에디켓의 실시간 영어 첨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디켓의 김민규 대표이사는 박람회 참여에 대해 “유력한 영국의 고등교육 평가기관에서 진행하는 유학 박람회에 파트너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에디켓의 영어 첨삭 서비스에 공신력을 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에디켓이 제공하고 있는 실시간 영어 첨삭 서비스를 만나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