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6회 와우데이(4/29)에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6번째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와우데이는 당사가 인터뷰했던 팀을 투자자자에게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미국 미시건에 기반을 둔 자율주행 셔틀버스를 운영하는 ‘메이 모빌리티(May Mobility)’가 시리즈B 펀딩으로 토요타자동차에서 무려 5,000만달러를 투자받았다.
2017년에 설립된 메이 모빌리티는 와이컴비네이터 출신이다. 2018년 2월에 시드라운드에서 YCombinator, Toyota AI Ventures, BMW i Ventures, Trucks Venture Capital, Tandem Ventures, SV Angel 등에서 1,150만달러를 투자받았다.
올해 2월에는 시리즈A 펀딩으로 기존 투자자인 YCombinator, Toyota AI Ventures, BMW i Ventures 외에 LG Technology Ventures와 Millennium New Horizons, Cyrus Capital Partners 등에서 2,200만달러를 투자받았다. LG도 이 회사에 주목하고 있다.
토요타는 자사 VC를 통해 계속 투자해 왔는데, 이번에는 토요타 자동차 본체가 직접 투자에 나선 형국이다. 아래 토요타 관련 내용도 참고하시길.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