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청년기업 액셀러레이팅 데모데이 열려.. 안양시장상에 ‘알바체크’

2019-12-24 < 1 min read

청년기업 액셀러레이팅 데모데이 열려.. 안양시장상에 ‘알바체크’

Reading Time: < 1 minute

초기기업 전문투자사 더벤처스가 운영을 맡아 진행한 ‘2019 청년기업 액셀러레이팅 데모데이’를 개최하고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안양창조산업진흥원이 더벤처스와 함께 지난 6개월 동안 진행한 ‘청년기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더벤처스는 해당 프로그램의 운영을 맡았다. 

행사에서는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집중 육성을 받은 20곳의 청년 기업들이 그동안의 성과 및 사업을 소개하고 향후 투자 기회를 모색했다.

데모데이를 통해 5팀에게 상금을 수여했는데 ▲안양시장상 (알바체크) ▲안양창조경제진흥원장상은 스마트 계량컵을 만드는 피터스팬트리 ▲최우수상은 디자이너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인 ‘서핏’을 제공하는 헤이컬렉티브 ▲우수상은 외식플랫폼을 운영하는 달달웍스와 중국팬을 위한 한류플랫폼인 ‘예마오’를 서비스하는 아울플래닛이 수상했다.

더벤처스 호창성 대표는 “초기 기업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많지만, 우리는 투자 유치 전략 및 회계, 세무 컨설팅 등 전문인력이 없는 실무 부분을 중심으로 지원하려 노력했다”며 “참가 기업들이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계획”이라고 참가 기업들에게 응원의 말을 전했다. 

안양창조산업진흥원 김흥규 원장은 “청년기업들을 소개할 수 있는 프로그램 결실의 장이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시책을 확대해 창업문화를 확산하고, 청년 스타트업이 유니콘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밝혔다.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유용한 스타트업 리스트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우승을 시작으로 교원 딥체인지 스타트업 프라이즈 데모데이 최우수상, 더벤처스 청년기업 엑셀러레이팅 데모데이 1등 등의 이력으로 주목 받았다. 같은 해 벤처캐피털 에이벤처스와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