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기업 액셀러레이팅 데모데이 열려.. 안양시장상에 ‘알바체크’


초기기업 전문투자사 더벤처스가 운영을 맡아 진행한 ‘2019 청년기업 액셀러레이팅 데모데이’를 개최하고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20191224 theventures 청년기업 액설러레이팅 데모데이 행사 사진 - 와우테일

이번 데모데이는 안양창조산업진흥원이 더벤처스와 함께 지난 6개월 동안 진행한 ‘청년기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더벤처스는 해당 프로그램의 운영을 맡았다. 

행사에서는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집중 육성을 받은 20곳의 청년 기업들이 그동안의 성과 및 사업을 소개하고 향후 투자 기회를 모색했다.

데모데이를 통해 5팀에게 상금을 수여했는데 ▲안양시장상 (알바체크) ▲안양창조경제진흥원장상은 스마트 계량컵을 만드는 피터스팬트리 ▲최우수상은 디자이너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인 ‘서핏’을 제공하는 헤이컬렉티브 ▲우수상은 외식플랫폼을 운영하는 달달웍스와 중국팬을 위한 한류플랫폼인 ‘예마오’를 서비스하는 아울플래닛이 수상했다.

https://wowtale.net/2019/11/01/dday-oct-2019-with-fomek/

더벤처스 호창성 대표는 “초기 기업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많지만, 우리는 투자 유치 전략 및 회계, 세무 컨설팅 등 전문인력이 없는 실무 부분을 중심으로 지원하려 노력했다”며 “참가 기업들이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계획”이라고 참가 기업들에게 응원의 말을 전했다. 

안양창조산업진흥원 김흥규 원장은 “청년기업들을 소개할 수 있는 프로그램 결실의 장이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시책을 확대해 창업문화를 확산하고, 청년 스타트업이 유니콘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밝혔다.

기사 공유하기

응답

  1. […] 우승을 시작으로 교원 딥체인지 스타트업 프라이즈 데모데이 최우수상, 더벤처스 청년기업 엑셀러레이팅 데모데이 1등 등의 이력으로 주목 받았다. 같은 해 벤처캐피털 에이벤처스와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