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사운드 엔지니어 ‘성지훈’, 클래스 101서 클래스 런칭

2020-02-04 < 1 min read

사운드 엔지니어 ‘성지훈’, 클래스 101서 클래스 런칭

Reading Time: < 1 minute

온라인 강의 플랫폼 클래스101은 사운드 엔지니어의 대가 성지훈 엔지니어의 ‘믹싱&마스터링 클래스’를 오는 20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클래스 개설 전부터 사전 신청을 한 수강생이 800여명에 달할 정도로 인기라고 한다.

성지훈 엔지니어는 믹싱, 마스터링, 라이브 엔지니어링 등 음악 산업 내 다양한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사운드 엔지니어다. 싸이, 비, 마마무, 아이유 등 국내 최정상의 가수들과 작업한 히트곡이 7,000여 개에 이른다.

‘성지훈의 믹싱&마스터링 클래스’는 총 9강, 25회이며, 직접 작업한 음악을 완성하고자 하는 중급 레벨의 프로듀서가 수강하기에 적합하다. 디지털 오디오 워크스테이션 플랫폼 ‘프로툴스’(Pro Tools)의 사용법, 믹싱 및 마스터링 테크닉, 미터 설정, 플러그인 사용법 등 프로듀서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성지훈 엔지니어는 “대한민국 음악 시장의 발전과 차세대 인재 양성을 위해 지식과 노하우를 잘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위해 클래스101 시그니처 강의를 결정했다”라며 “배움의 열정이 있는 후배들의 댓글에 전부 피드백을 달아주고 싶다”고 전했다.

[긱이코노미(Gig Economy)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