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패스트캠퍼스, 1분기 매출 90억원 돌파.. 첫 흑자 기록

2020-05-11 1 min read

패스트캠퍼스, 1분기 매출 90억원 돌파.. 첫 흑자 기록

Reading Time: 1 minute

성인교육 스타트업 패스트캠퍼스가 올해 1분기 월평균 매출 30억을 돌파하고, 첫 분기 흑자전환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패스트캠퍼스는 2014년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파트타임 교육 과정을 제공하는 것을 시작으로, 2017년 독립법인화되어 2019년 4월 현재까지 누적 매출 700억, 누적 수강생수 20만명을 돌파했다.

특히, 데이터사이언스, 프로그래밍, 마케팅, 디자인, 파이낸스와 같은 디지털 스킬을 중심으로 한 실무 영역 외에도 콜로소 브랜드를 통한 자영업자 대상 헤어, 요리, 제과/제빵, 사진 등과 같은 직업 스킬, 그리고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과 같은 외국어 교육까지 확대하며 사실상 대학 졸업 이후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모든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2020년 1분기 매출 90억을 돌파하며 전년 동기 대비 45% 이상 성장하였고, 특히 1월부터 3월까지 3개월 연속 영업흑자를 기록했다.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는 “패스트캠퍼스는 오프라인에서 시작해 온라인으로 확장하면서 지난 6년간 언제나 고객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찾는데 집중해왔다”면서, “1분기에 비록 흑자전환을 했지만 단순히 흑자 그 자체에 집중하기보다는 더 나은 고객 경험과 고객이 원하는 컨텐츠 제작 투자에 더욱 공격적으로 나서겠다”고 밝혔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및 기고요청은 editor@wowtale.net으로 보내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