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스마트스터디, ‘니켈로디언’과 핑크퐁 아기상어 2D 애니 12월에 공개

2020-06-30 1 min read

스마트스터디, ‘니켈로디언’과 핑크퐁 아기상어 2D 애니 12월에 공개

Reading Time: 1 minute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가 세계 최대 규모의 키즈 엔터테인먼트채널 니켈로디언(Nickelodeon)과 공동 제작하는 2D 애니메이션 시리즈 ‘베이비샤크 빅 쇼(Baby Shark’s Big Show!)’ 크리스마스 스페셜 영상을 오는 12월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스마트스터디와 니켈로디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공동제작 하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베이비샤크 빅 쇼(가제)’는 약 30분 분량의 에피소드 26편으로, 아기상어가 단짝 친구인 물고기 ‘윌리엄’과 함께 바닷속을 탐험하며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함께 노래 부르는 재미있고 신나는 모험 이야기다. 

‘베이비샤크 빅 쇼’는 오는 12월 크리스마스 스페셜 영상 첫 공개를 시작으로 2021년 봄 니켈로디언 유아동 플랫폼에 첫 방영된다. 또한 미국 출시를 기점으로, 전세계 니켈로디언과 닉 주니어(Nick Jr.) 채널을 통해 순차 방영할 계획이다.

스마트스터디 김민석 대표는 “유·아동 엔터테인먼트를 선도하는 니켈로디언과 핑크퐁 아기상어 시리즈를 공동제작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새로운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시작으로 핑크퐁 아기상어를 글로벌 시장의 대표 IP로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문 버전 ‘핑크퐁 아기상어 댄스(Baby Shark Dance)’ 영상은 현재 유튜브 누적 조회수 58억 뷰를 기록하며 세계 최다 조회수 영상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 외에도 작년 1월, 빌보드 핫100 32위를 기록한 후 17주 연속 Top 50을 기록,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TOP 100에서는 총 58주간 등재되는 등 글로벌 콘텐츠 시장의 새 역사를 쓰고 있다.

[컨텐츠(Contents) 관련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