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툴 ‘픽셀릭’, 본엔젤스에서 20만달러 투자유치
Reading Time: 1 minute

실리콘밸리 소재 협업 소프트웨어 스타트업 픽셀릭(Pixelic)이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로부터 20만 달러 프리시드 투자를 추가로 총 61만 달러 (약 7억 원) 누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31일 밝혔다.

작년에는 세마트랜스링크인베스트먼트, 문요섭 Dataframe 대표 (엔젤투자)로부터 40만달러를 투자받은 바 있다.
픽셀릭은 IT기업들이 소프트웨어 개발 및 디자인 협업을 돕는 온라인 기반 비대면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픽셀릭을 사용해 제품 관리자(Product Owner), 개발자,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영업, 마케팅 등 인접 영역 직군들도 적극 제품 개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손쉽게 협업할 수 있다.
올해 5월에 정식 서비스 런칭 이후 미국, 유럽, 한국, 그리고 일본 등에서 700명이 넘는 사용자가 가입했으며, 픽셀릭은 이번 투자금을 투입해 초기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기술 역량 강화를 위한 엔지니어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픽셀릭은 지난 7월 디캠프의 디데이 본선에 진출해 프론트원 입주권을 확보한 바 있다.
[협업툴(collaboration) 관련 소식 전체보기]
- 협업툴 스윗, ‘K-비대면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 NHN, 서울대에 협업툴 ‘두레이’ 공급
- 매출액 1조 ‘탑엔지니어링’, 협업툴 ‘잔디’ 도입
- 블록체인 기반 협업툴 ‘빅픽처랩’, 블루포인트-한국과학기술지주에서 투자유치
- 140억 투자받은 협업툴 ‘스윗’, 유럽 GDPR 적합성 검증 완료
- 아틀라스랩스-웨딩북, AI전화로 상담업무 혁신 맞손
- 카카오, ‘카카오워크’ 올해말까지 무료 제공.. 기능도 업데이트
- 협업툴 ‘콜라비’, 실리콘밸리 워크플로우 담은 템플릿 무료 제공
- 협업툴 시장, 코로나19에 작년 대비 530% 성장.. “줌이 압도적 1위”
- 콜라비팀, 메신저 내에 외부 서비스 연동 웹훅 지원
보도자료 배포 editor@wowtale.net. 매일 아침에 배달되는 스타트업 뉴스 와우데일리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