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신상마켓, 동대문 첫 간편결제 ‘신상페이’ 제공

2021-01-21 < 1 min read

신상마켓, 동대문 첫 간편결제 ‘신상페이’ 제공

Reading Time: < 1 minute

동대문 도매상과 전국의 패션 쇼핑몰 소매사업자를 연결하는 패션 B2B 플랫폼 신상마켓을 운영하는 딜리셔스는 신상마켓 이용 소매사업자의 편의 증진을 위해 간편결제 서비스 ‘신상페이’를 시작했다고 21 일 밝혔다.

신상페이는 신상마켓에서 사입 및 배송 대행 서비스 신상배송 이용 시 선택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다. 매번 결제 시마다 상품 금액의 일부를 신상캐시로 적립해준다. 딜리셔스는 신상페이 시작을 기념해 2월 말까지 상품 금액 5%의 적립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동대문 시장은 연 10조원 규모에 달할 것으로 추정되지만, 여전히 현금 결제 관행이 남아있다. 결제 대금이 크지만 번거로운 현금 결제를 해야 해 지출 증빙 등에서도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았다.신상페이가 확대되면, 소매 사업자들은 간편하게 지불과 정산을 마칠 수 있다. 딜리셔스는 신상페이를 우선 신상배송에 적용하고,앞으로 동대문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거래 영역으로 확장해 갈 계획이다.

김준호 딜리셔스 대표는 “동대문 도소매 패션 사업자들과 함께 성장한 신상마켓이 만든 신상페이는 사입에 최적화된 안전 결제 경험을 제공해 줄 것”이라며 “풀필먼트 서비스 딜리버드에 이어 신상페이로 고객들의 사업을 쉽고 즐겁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패션테크(Fashio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