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ockchain Funding

블록체인 지갑 디센트 개발 아이오트러스트, 65억원 투자유치

2021-12-24 1 min read

블록체인 지갑 디센트 개발 아이오트러스트, 65억원 투자유치

Reading Time: 1 minute

블록체인 지갑 디센트를 개발한 아이오트러스트가 L&S벤처캐피탈, 산은캐피탈, 케이런벤처스, SL인베스트먼트, KB인베스트먼트, 지란지교시큐리티로부터 65억원을 투자받았다고 밝혔다. 

아이오트러스트는 2017년 회사 설립 후 한국투자파트너스와 지란지교시큐리티로부터 25억을 투자 받아 블록체인 하드웨어 지갑인 ‘디센트’ 지갑을 출시하여 자체 기술력으로 하드웨어 양산 체제를 갖추고 국내외에 제품을 공급해 왔다.

이후 국내 대표 블록체인 클레이튼, 클레이 스왑서비스 회사 오지스, 글로벌 로펌회사 DLA Piper, 리플의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 플레어 네트워크, 체인지나우 등과 업무 제휴를 확대하여 지난해에는 지갑에서 디파이(DeFi)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하며 월간 사용자수 20만을 돌파하였다.

아이오트러스트는 이번 라운드 투자를 통해 디센트 지갑의 서비스를 대폭 확대해 글로벌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지갑 사용의 가치를 늘리기 위해 중단기적으로 다양한 메인넷의 NFT를 지원하고, 가상자산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대시보드, 가상자산으로의 온 램프(On-Ramp)와 오프 램프(Off-Ramp)를 단순화시킨 Buy & Sell 서비스 등을 순차적으로 론칭할 예정이다.

백상수 아이오트러스트 대표는 “디센트는 지난 2년간 하드웨어 측면에서 성과를 냈다.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하드웨어 매출 확대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지갑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블록체인(Blockchain)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