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ockchain Funding

디지털자산 수탁 ‘KDAC’, 한국정보인증에서 전략적 투자유치

2021-12-27 < 1 min read

디지털자산 수탁 ‘KDAC’, 한국정보인증에서 전략적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디지털자산 수탁기업 ‘한국디지털자산수탁‘(KDAC)이 한국정보인증으로 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27일 밝혔다. 

KDAC은 지난해 3월 가상자산거래소 코빗, 블록체인 기술기업 블로코, 리서치 기업 페어스퀘어랩이 공동 설립한 가상자산 커스터디 기업으로, 올 1월 신한은행으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으며 지난 8일 가상자산사업자(VASP) 신고 수리가 결정되었다. 가상자산 거래소와 시중은행이 주주로 참여한 가상자산 커스터디 사업자라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정보인증은 다우키움그룹 계열사이자 코스닥 상장사이며, 지난 20여 년간 전자서명인증 서비스 운용능력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인증, 전자계약, 생체인증 서비스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차세대 인증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IT 보안 전문 기업이다.  

한국디지털자산수탁의 김준홍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한국정보인증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한국정보인증이 보유한 다양한 인증 및 보안기술을 바탕으로 더욱 안전한 가상자산 수탁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블록체인(Blockchain)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