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오피스푸드 정기배달 ‘푸딩’, 서울 8개구 및 판교까지 서비스 지역 확대

2022-06-03 < 1 min read

author:

오피스푸드 정기배달 ‘푸딩’, 서울 8개구 및 판교까지 서비스 지역 확대

Reading Time: < 1 minute

오피스푸드 정기 배달 서비스 푸딩을 운영하는 열두달은 6월부터 서울 주요 거점 구를 포함, 경기권역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확대하는 서비스 지역은 서울 8개구(구로구/동작구/마포구/성동구/송파구/영등포구/용산구/중구, 가나다순)이며, 경기도는 판교동까지 서비스 가능하다.

이전에는 배송 시스템의 한계로 서울 강남구와 서초구까지만 서비스가 가능했으나 서울 중심부를 포함, 경기권까지로 서비스를 광역화한다.

열두달이 운영하는 푸딩은 2020년 시작한 맛집 사내식 정기배송 서비스로 2022년 5월 기준 150여 개 기업 고객에게 로컬 맛집 음식을 큐레이션해 정기 배달(식기 수거 포함) 하고 있다.

푸딩은 바쁜 점심시간을 쪼개 긴 줄을 서야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맛집 음식을 사무실에서 매일 편리하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의 직장인은 맛집을 찾아다니는 수고, 맛집에서 줄을 서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직원의 높은 서비스 만족도는 직장 충성도 향상으로 이어져 기업 경영자도 푸딩 서비스를 환영한다.

황윤식 열두달 대표는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달라는 문의 전화가 너무 많음에도 가능한 모든 직장인에게 서비스를 해드릴 수 없어 죄송했다”며 “판교 지역까지 서비스를 확대한 건 지역 특성상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직장에서 멀리 떨어진 주변 식당가까지 가야 하는 불편함과 크게 오른 물가 탓에 정기 배달 서비스를 바라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기 위한 결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푸딩은 광역 배달망을 구성하기 위해 도심물류센터와 푸딩의 시간제 수수료 자차배송 모델인 ‘푸딩하이’를 더욱 고도화해 배달망을 구축 중이다.

[음식배달(Food Delivery)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