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인플루언서 소장품 경매 ‘팬케이크’, 오픈 기념 연나비 착용 후드티 경매 실시

2022-06-16 < 1 min read

author:

인플루언서 소장품 경매 ‘팬케이크’, 오픈 기념 연나비 착용 후드티 경매 실시

Reading Time: < 1 minute

인플루언서 소장품 옥션플랫폼 ‘팬케이크(fancake)’를 서비스하는 팬베이커리는 트위치 파트너 스트리머이자 인플루언서 연나비의 소장품 경매를 오는 17일까지 실시한다. 

‘팬케이크’는 평소 동경하던 인플루언서의 유일한 실물 소장품을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으로, 3일간의 경매를 통해 단 한 명의 팬만이 해당 물품을 소장할 수 있다. 

간편경매 프로세스가 적용돼 금액 입력없이 터치 한 번으로 경매에 쉽고 빠르게 참여할 수 있다.  연나비는 플랫폼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인플루언서와 팬의 니즈를 현실적으로 반영했다.

이두한 팬베이커리 대표는 “인플루언서 시장은 커가는데 정작 가장 중요한 팬과의 유대관계는 제자리에 멈춰있는 것 같아 아쉬웠다”라며 “팬케이크를 통해 인플루언서와 팬과의 관계가 더욱 끈끈해져서 다양한 인플루언서 경제생태계가 생성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팬케이크는 오픈이벤트로 연나비가 실제 착용했던 후드티 경매를 100원부터 시작한다. 팬케이크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미디어커머스 스타트업 소식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