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6회 와우데이(4/29)에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6번째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와우데이는 당사가 인터뷰했던 팀을 투자자자에게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세무회계 스타트업 리드넘버가 소상공인의 신용카드 공제 내역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 ‘55%’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측은 절세 효과를 경험한 사업자 데이터 조회 결과 불공제 항목의 평균 55%가 공제 가능한 매입 금액으로 인정될 수 있으며 그 금액이 사업자당 평균 800만원에 달한다고 밝혔다.
다만, 전문적인 세무지식이 부족한 경우 선택 불공제 항목을 공제 항목으로 변경하는 과정에서 실수가 발생할 수 있기에 이 과정에서는 전문가의 자문을 받는 것을 권장했다.
이석민 리드넘버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55%’ 서비스 외에도 소상공인 세무관리에 도움되는 서비스를 지속 출시해 세무관리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해나갈 것이다”라며 “리드넘버의 세무서비스를 통해 소상공인이 자신의 사업 성공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리드넘버는 1월 부가가치세 신고 기간을 앞두고 부가가치세 신고까지 무료로 할 수 있는 소상공인 세무서비스 2개월 무료 혜택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