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ockchain Fintech Funding

디지털 자산 적립식 투자 ‘비트세이빙’ 운영사 업루트컴퍼니,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2024-02-06 < 1 min read

author:

디지털 자산 적립식 투자 ‘비트세이빙’ 운영사 업루트컴퍼니,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디지털 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 ‘비트세이빙’을 운영하는 업루트컴퍼니씨엔티테크로부터 프리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6일 밝혔다. 금액은 비공개다.

이번 펀드는 KT, SK텔레콤,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등이 LP로 있는 KIF 벤처리움 계정 펀드 첫 투자로서 업루트컴퍼니는 확보한 투자금을 지난해 디지털 자산 적립식 투자 소프트웨어(SW)를 기술 수출한 페루를 비롯한 글로벌 사업 확장과 데이터 분석 및 서비스 고도화에 사용할 계획이다. 업루트컴퍼니는 헥사곤벤처스와 미국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Apps311으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으며, 헥사곤벤처스로부터 후속 투자 유치 및 더인벤션랩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으며, 이번 투자까지 연이어  유치했다.

업루트컴퍼니는 국내 최초 블록체인 온체인 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자산 구매 및 보관 서비스 제공방법에 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작년 10월 민간 주도형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 최종 선정, 작년 11월 울산 스타트업 페스타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혁신성과 성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삼성증권이 운영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과 DGB금융그룹이 운영하는 피움랩 프로그램, 기술보증기금이 운영하는 기보벤처캠프 등에 선정됐다.

이장우 업루트컴퍼니 대표는 “이번 투자유치를 통해 글로벌 디지털 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 1위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기업 역량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핀테크(Fi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