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Government

경북혁신센터, ‘경북 글로벌 패키지 성장지원사업’ 15개사 선정

2024-06-28 < 1 min read

author:

경북혁신센터, ‘경북 글로벌 패키지 성장지원사업’ 15개사 선정

Reading Time: < 1 minute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2024 경북 글로벌 패키지 성장지원사업’에 15개사를 선정하고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2024 경북 글로벌 패키지 성장지원사업’은 유망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 지원을 위해 전문 액셀러레이터사(와이앤아처)와 연계한 집중컨설팅 및 사업화지원을 통해 미국, 유럽, 아시아 시장의 글로벌 스타기업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선정된 15개 사는 경북소재 창업 7년 이내 기업으로 글로벌 진출 및 성장성이 높은 기업들이 선정됐다.

선정기업 15개 사는 △할크 △고파 △한국기술 △후아 △에이치에너지 △농업회사법인 시그널케어 △애니콩 농업회사법인 △라망 △엔퓨처 △알에프온 △노드톡스 △뉴올터너티브 △카이트코리아 △씨더코퍼레이션 △엘엠케이 등이다.

경북센터는 선정기업에게 사업화 지원금(1500만원) 지원, 해외 현지 박람회 참가비, 현지법인 설립비 지원, 글로벌 진출용 마케팅 자료 제작 지원(홍보 영상, 리플릿 등)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이문락 센터장은 “글로벌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유망 창업기업들이 경북센터의 글로벌 네트워크 및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잘 활용해 글로벌 시장 진출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유용한 스타트업 리스트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