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6회 와우데이(4/29)에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6번째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와우데이는 당사가 인터뷰했던 팀을 투자자자에게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전기차 플랫폼 충전사업자(CPO) 플러그링크가 국내 최대 대체투자 전문 자산운용사인 KDB인프라자산운용과 총 100억 원 규모의 전기차 충전기 자산에 대한 투자약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본 투자약정은 2023년 1월 최초 150억원 규모의 투자 약정 이후 추가의 100억을 투자 약정하는 것으로, KDB인프라자산운용에서 운용하는 펀드가 진행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플러그링크는 총 266억 규모의 누적 자산 투자유치와 140억원 규모의 누적 법인투자 등 총 405억원의 투자 유치를 이끌어냈다. 지속적인 대규모 투자를 발판으로 플러그링크는 지난해 완속충전기 신규 설치량 기준으로만 충전사업자 3위를 달성했고 현재 총 1만3000기가 넘는 충전기에 대해 토탈 충전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강인철 플러그링크 대표는 “충전 인프라향 다양한 구조화 금융 역량과 운영실적으로 잘 증명해 온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기관 협업을 통해 자금조달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