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혁신센터, 예비창업패키지 선정 6개사 데모데이 개최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23일 씨네드쉐프 센텀에서 ‘B.Start-up IR 라운지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EB%B6%80%EC%82%B0 ccei %ED%96%89%EC%82%AC %EB%8B%A8%EC%B2%B4 %EC%82%AC%EC%A7%84 - 와우테일

이번 데모데이는 IR 멘토링과 피치덱 고도화 과정을 성실히 이수한 2025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이 참여한 행사로, 투자자를 대상으로 사업 아이템과 성장 전략을 발표했다.

행사에는 IR 피칭기업 6개사, VC, AC, 엔젤투자자 등 다양한 투자자와 유관기관 관계자 약 50명이 참석했으며, 기업별 IR 피칭 이후 이어진 질의응답과 네트워킹을 통해 일부 기업은 투자 검토 및 후속 미팅으로 이어지는 성과를 창출했다.

한편, B.Start-up IR 라운지는 중소벤처기업부의 2025년 예비창업패키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부산창경에서 지난 10월부터 운영한 투자 특화 프로그램으로, 예비창업기업이 사업 초기 단계에서부터 투자 관점의 사업 구조와 발표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하여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 참여 기업은 총 7개사로 ▲와이즈바이오 ▲위드온리 ▲메덕스 ▲킥스그라운드 ▲엠씨테크 ▲하모 ▲다이브메이트이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