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쓰담슈즈’, 12월 동안 예비신부 대상 할인 이벤트.. “운동화처럼 편한 구두 신어보세요”

2019-12-09 1 min read

‘쓰담슈즈’, 12월 동안 예비신부 대상 할인 이벤트.. “운동화처럼 편한 구두 신어보세요”

Reading Time: 1 minute

운동화처럼 편한 구두를 표방하는 쓰담슈즈가 12월 10일부터 12월 한 달간 예비신부를 대상으로 ‘12월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딩촬영을 앞둔 예비 신부들이 주목할 만한 이번 이벤트는 쓰담슈즈의 쇼룸에 방문만 해도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쓰담슈즈의 쇼룸에서 직원에게 예비 신부임을 인증하면 웨딩슈즈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쓰담슈즈는 성수동에 위치한 수제화 스타트업이다. 쓰담슈즈 구두의 가장 큰 특징은 발바닥의 모양에 맞추어 뒤꿈치와 발바닥을 받쳐주도록 설계된 테크니컬 인솔(깔창)이다. 

테크니컬 인솔이 발뒤꿈치와 발바닥 전체를 푹신하고 안정적으로 받쳐주고 발가락 앞쪽으로 쏠리던 체중을 뒤꿈치로 분산시켜 주는 형태로 설계되어 장시간 구두를 착용하더라도 발이 느끼는 피로감을 최소화해준다. 

또한 △발볼 좁힘·넓힘, △굽 높이·모양, △소재(가죽), △색상 등 개인의 특성이나 취향에 맞추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215~255½ 사이즈까지 구매할 수 있어 편한 구두를 찾는 20대 후반~30대 중반의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백승민 쓰담슈즈 대표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의 경우, 웨딩 촬영이나 본식 등 구두를 오래 신고 있어야 하는 상황이 자주 발생한다. 그래서 최대한 발이 편한 구두를 찾다가 쓰담슈즈를 찾아오시는 고객님들이 많기 때문에 행복한 날을 준비하는 예비신부님이 더 행복할 수 있도록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패션테크(Fashion 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