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ockchain Mobility

모빌리티 ‘엠블랩스’, 4차산업혁명 어워즈 과학기술정보통신위원장상 수상

2020-12-10 < 1 min read

모빌리티 ‘엠블랩스’, 4차산업혁명 어워즈 과학기술정보통신위원장상 수상

Reading Time: < 1 minute

모빌리티 블록체인 스타트업인 엠블랩스(MVL Labs)가 대한민국 4차 산업혁명 어워즈에서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4차 산업혁명 어워즈는 오늘부터 12일까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대통령 직속 4차산업혁명위원회가 코엑스에서 주최하는 4차 산업혁명 페스티벌에서 정부가 우수한 기업을 격려하고자 진행되었다. 

엠블은 블록체인 및 모빌리티 기술력과 재무 상태, 향후 전망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엠블이 보유한 100만명의 플랫폼 유저에 전기차 인프라를 결합한 것에 높은 성장성을 인정받아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우경식 엠블 대표는 “최근 명신과의 협업을 통해 동남아시아 모빌리티 혁신을 계속해서 해 나가고 있던 중 좋은 평가를 받아 뿌듯하다”며, “우리의 가능성을 대통령 직속 4차산업혁명위원회,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인정받은 만큼 더욱 전기차와 블록체인 분야에서 정진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엠블은 시리즈A 와 브릿지 라운드에서 약 160억 정도 투자 받았으며, 내년 상반기부터 동남아시아에 약 10,000대의 전기차를 판매할 예정이다.

[모빌리티 관련 뉴스 전체보기]

[수상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