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Mobility

킥고잉, 패스트파이브와 전략적 사업 제휴

2021-01-06 1 min read

킥고잉, 패스트파이브와 전략적 사업 제휴

Reading Time: 1 minute

전동킥보드 공유서비스 ‘킥고잉’을 운영하는 올룰로가 오피스 플랫폼 기업 ‘패스트파이브’와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킥고잉과 패스트파이브는 영업·마케팅 협력, 제휴 파트너쉽 제공, 데이터 공유 등을 통해 상호 유기적인 업무협력 체계를 구축한다. 이를 통해 공유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이동편의성을 증진하는 등 협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특히 킥고잉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패스트파이브의 공유오피스를 이용하는 입주 멤버들의 편의성을 증진하고 질서있는 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킥고잉 전용 거치대 ‘킥스팟’을 패스트파이브 전 지점에 설치하고 전용 멤버십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다.

양사는 2019년 8월 업무협약을 통해 패스트파이브 1만 8여명의 멤버와 2천여 개 기업을 대상으로 킥고잉 비즈니스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 킥고잉 혜택에 대해 패스트파이브 멤버들의 높은 만족도와 호응이 이어졌고 이를 계기로 금번 전략적 사업제휴가 기획되었다.

최영우 올룰로 대표는 “패스트파이브와의 제휴를 통해 공간을 넘어 이동의 순간까지 공유하는 즐거움과 가치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공유의 가치를 통해 새로운 모빌리티의 미래를 선도하고자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마이크로 모빌리티 관련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