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Funding

해외 명품 쇼핑 ‘애트니’, 50억원 투자유치.. “연초 대비 2.5배 성장”

2021-09-07 < 1 min read

해외 명품 쇼핑 ‘애트니’, 50억원 투자유치.. “연초 대비 2.5배 성장”

Reading Time: < 1 minute

해외 명품 모바일 쇼핑 플랫폼 애트니시리즈A 펀딩으로 SBI인베스트먼트, CJ ENM, ES인베스터, 라구나인베스트먼트에서 총 50억원을 투자받았다고 밝혔다. CJ ENM 커머스 부분이 직접 투자한 최초 사례라 더 의미가 있다는 평가다. 애트니는 프리시리즈A 펀딩을 포함해 누적 61억원을 투자받았다.

애트니는 전세계 럭셔리 패션 에코 시스템을 하나로 연결하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API 연동 기술을 통해 전세계 1천여 해외브랜드의 10만 여 명품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유럽 현지 부티크(대형 멀티샵)와의 전략적 제휴를 맺고 키즈와 라이프 카테고리를 신설해 더 다양한 상품군을 확보하고 있다.

애트니는 작년 5월 본 서비스 런칭 이후 월간 활성사용자수(MAU)가 20배 이상, 연초 대비 2.5배 이상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플랫폼이다. 특히 해외배송 상품의 90% 이상이 주문 후 평균 3.8일 내(영업일 기준)에 배송되는 파격적인 익스프레스 해외배송 시스템을 도입하고, 실시간 재고변동 DB 연동으로 품절율을 획기적으로 낮춰 소비자 편의를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애트니 유영태 대표는 “IT인프라 확충과 상품 소싱에 투자금을 활용할 것“이라며, “이번 투자를 계기로 내실 있는 성장을 이루며 더욱 차별화된 프리미엄 구매경험을 제공해 온라인 명품 플랫폼 업계를 선도하는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명품 커머스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