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배민, ‘우아한테크콘서트’ 개최.. “배민 성장 스토리 공개”(11/17~19)

2021-10-29 2 min read

배민, ‘우아한테크콘서트’ 개최.. “배민 성장 스토리 공개”(11/17~19)

Reading Time: 2 minutes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푸드테크 기업으로서의 비전과 기술적 성장을 공유하는 ‘우아한테크콘서트’(이하 우아콘 2021)를 오는 11월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우아콘 2021’은 ▲배민 서비스를 위한 크고 작은 노력과 시도를 소개하는 ‘배민 비하인드’(17일) ▲우아한형제들의 신규 사업과 글로벌 진출, 기술 개발 스토리를 공유하는 ‘새로운 여정’(18일) ▲우아한형제들의 개발 문화와 그 안에서 성장하는 개발자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꿈꾸는 우아한형제들’(19일) 등 총 22개의 발표 세션을 마련했다. 

발표 세션에는 우아한형제들 실무자들이 출연해 기술 개발, 서비스, 디자인, 개발 교육, 글로벌, 커리어 등에 대한 생생한 정보와 인사이트를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일반적인 1인 프레젠테이션 외에도 팀 단위 발표, 간담회 등 다양한 형식으로 경험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자세한 발표 세션 내용은 ‘우아콘 2021’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는 우아한형제들의 기술 개발 경험과 노하우에 대해 소통하는 라이브 토크 콘서트도 진행된다. 

라이브 토크 콘서트에서는 우아한형제들 김범준 대표, 송재하 최고기술책임자(CTO)가 키노트 연사로 나서고, 각 사업부별 리더가 패널로 출연해 참여자 질의에 실시간으로 응답하며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또 참여자가 컨퍼런스의 핵심 메시지와 주제를 잘 느낄 수 있도록 일자별 발표 세션 하이라이트를 정리하고, 각기 다른 관심을 가진 참여자들이 어떤 발표를 골라 보면 좋을지 추천하는 시간도 갖는다.

이와 함께 ‘우아콘2021’에서는 우아한형제들의 테크 리크루터(Tech Recruiter)와 줌(Zoom)을 통해 1:1 커리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채용 부스도 마련된다. 온라인 채용 부스에서는 우아한형제들 각 서비스별 개발자 직무는 물론, 국내에서 근무하며 우아한형제들의 베트남 서비스인 ‘BAEMIN’을 운영할 수 있는 포지션도 소개된다. 온라인 채용 부스는 ‘우아콘2021’ 홈페이지 내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 송재하 CTO는 “우아콘 2021은 우아한형제들이 푸드테크 선도 기업으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 시행착오 등을 외부와 적극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풍성한 이야기 속에서 많은 참여자 분들이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푸드테크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