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어뮤즈, 10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2022-02-10 1 min read

author:

어뮤즈, 10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Reading Time: 1 minute

스노우의 100% 자회사인 뷰티 브랜드 어뮤즈가 100억원 이상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10일 밝혔다. 

어뮤즈는 CJ올리브영, DX벤처스(DX Ventures), 미래에셋캐피탈으로부터 투자를 받았다. 전략적 투자자로서 국내 최대 H&B(헬스앤뷰티) 스토어 사업자 CJ올리브영이, 재무적 투자자로서 우아한형제들의 모기업인 딜리버리히어로의 지원을 받는 DX벤처스와 미래에셋그룹 계열사 미래에셋캐피탈도 투자에 참여했다. 

어뮤즈는 환경과 지속 가능성을 위한 클린, 비건에 MZ세대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를 더한 비건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뷰티업계가 전반적으로 침체인 상황에서 지난해 전년 대비 매출 270%나 성장했다.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동남아, 미국 등에서도 인기다.

어뮤즈는 지난해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전국 올리브영 500여개 이상의 매장에 입점을 시작했다. 올리브영 론칭 첫 달인 지난해 10월에는 온라인몰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하고 실시간 랭킹을 석권하기도 했다. 최근 일본을 중심으로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도 강화되는 추세다.

이승민 어뮤즈 대표는 “이번 투자를 통해 어뮤즈가 추구하는 클린, 비건 뷰티라는 가치를 더욱 널리 전파할 수 있는 계기로 만들어가겠다”며 “어뮤즈만의 더욱 차별화된 제품 개발과 브랜딩으로 글로벌 대표 비건 뷰티 브랜드로 발돋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뷰티테크(Beauty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