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All Bio-HealthCare

레몬헬스케어 • 위뉴, AI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전략적 제휴 체결

2022-02-21 1 min read

author:

레몬헬스케어 • 위뉴, AI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전략적 제휴 체결

Reading Time: 1 minute

헬스케어 데이터 양방향 플랫폼 기업 레몬헬스케어와 헬스케어 콘텐츠 플랫폼 기업 위뉴가 ‘인공지능(AI) 기반의 디지털 헬스케어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통해 양사는 올바른 건강정보를 확산하고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인공지능(AI) 등 디지털 기반 기술을 활용한 공동 사업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특히 레몬헬스케어와 위뉴의 헬스케어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하여 환자의 질환 정보 분석 및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콘텐츠를 생산, 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 고도화에 우선 활용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으로 레몬헬스케어는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기업으로서 현재 구현중인 모바일 앱에 위뉴의 헬스케어 콘텐츠 크리에이터(의료인) 기반의 콘텐츠를 접목, 완성도 높은 디지털 헬스케어 회사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다.

홍병진 레몬헬스케어 대표는 “위뉴의 특화된 양질의 맞춤형 콘텐츠를 레몬헬스케어의 모바일 앱을 통해 활용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며, “이는 양사간의 비즈니스 차원을 넘어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이 한 단계 성숙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