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intech

페이플, 간편결제 넘어 ‘지급이체 대행 서비스’ 제공

2021-11-01 1 min read

페이플, 간편결제 넘어 ‘지급이체 대행 서비스’ 제공

Reading Time: 1 minute

스타트업을 위한 간편결제를 제공하는 페이플은 그동안 간편결제 서비스를 중심으로 제공하였으나, 종합금융서비스로 성장하기 위해 지급이체 대행서비스 ‘페이플 허브’ CBT(Closed Beta Test)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페이플 허브’는 플랫폼 및 중개 비즈니스를 영위하고 있는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하위셀러에게 정산금액을 자동화하여 지급이체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지급이체 대행 서비스다. 기존에 수작업으로 진행되고 있던 정산 및 지급이체 업무의 휴먼 에러를 예방할 수 있어, 비즈니스의 성장에 중요한 인력과 시간의 리소스를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페이플 김현철 대표는 “이번 ‘페이플 허브’ CBT 오픈을 통해 현재 페이플 결제서비스를 이용하는 플랫폼 파트너사의 정산에 대한 어려움이 해결되기를 희망한다. 최대한 빠르게 잘 준비하여 정식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리고 ‘페이플 허브’ 서비스를 통해 Payments Processing을 넘어 Finance Processing 핀테크 스타트업으로 한걸음 나아갈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페이플은 작년에 500 Startups, 스트롱벤처스, 프라이머에서 10억원을 투자받은 바 있다. 

[핀테크(Fi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