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Funding

온라인 사무 보조 플랫폼 ‘이지태스크’, 벤처박스 등에서 추가 투자유치

2022-12-30 < 1 min read

온라인 사무 보조 플랫폼 ‘이지태스크’, 벤처박스 등에서 추가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실시간 온라인 사무 보조 플랫폼, 이지태스크서울과학기술대학교기술지주, 충북대학교기술지주, 벤처박스로부터 브릿지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올해 엔슬파트너스로 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하고, 팁스(TIPS)에 선정에 연이은 투자유치로 발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번 투자는 회원 가입 및 실제 업무 매칭 등의 지표 등의 성장을 통해 사무보조 긱워커 시장의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된다. 서비스 성장 및 고도화에 따라 실리콘밸리 출신 개발팀 영입 등 작년 대비 상시 근로자가 4배 성장하였고 회원가입 수도 약 400% 성장했다.

이지태스크는 PPT 편집이나 자료조사, 간단한 디자인 등 비교적 단순하지만, 시간이 걸리거나 직접 하기 어려운 마이크로 업무를 시간제 사무보조(긱워커)와 온라인으로 실시간 연결한다. 이를 통해 사무 보조 수준의 업무를 해결하기 위해 사람을 찾는 시간과 에너지 낭비 없이 빠르게 필요한 사무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번 브릿지 투자를 계기로 이지태스크 B2B 팀 계정 개발 및 자동 매칭 고도화에 집중할 계획이며, 고용이 부담스럽거나 프로젝트 단위 업무가 많은 중소 및 스타트업에게 서비스 이용 편리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지태스크 전혜진 대표는“투자 혹한기에도 불구하고 이지태스크의 차별성과 성장성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며, “이번 투자 유치로 더욱 기초를 더욱 단단히 하여 다음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만들고자 한다”고 전했다.

벤처박스 이선호 대표는 “빠르게 성장하는 긱워커시장에서 실시간 매칭과 사무보조라는 차별성을 가진 이지태스크가 이번 투자로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로 성장할 것”이라고 투자에 대한 기대를 표명했다.

[채용(HR)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