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All Contents Funding

캐주얼 게임 개발사 ‘드리모’ TIPS 선정.. ‘기술 고도화 및 인재 확보 총력’

2023-12-21 < 1 min read

author:

캐주얼 게임 개발사 ‘드리모’ TIPS 선정.. ‘기술 고도화 및 인재 확보 총력’

Reading Time: < 1 minute

캐주얼 게임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드리모팁스(TIPS)에 선정됐다. 드리모는 이번 팁스 선정을 통해 우수 인재 확보와 기술 고도화에 힘쓴다는 계획이다.

드리모는 퍼즐 게임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AI 기술을 활용해 게임 콘텐츠 생산을 자동화하고 사용자별로 개인화된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 제작을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드리모의 구성원들은 위메이드, 넥슨, 베스파, NHN, 비트망고 등 게임 개발사 출신으로 해외 시장에서 성공을 경험한 팀원들이 주축을 이루고 있다.

드리모가 개발한 첫 게임 우디 블라스트(Woody Blast)는 미국을 비롯한 해외에서 5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2022년 구글플레이 창구프로그램에 선정된 데 이어 올해 한국 콘텐츠진흥원의 ‘게임더하기’ 사업의 스타트업 부문에 뽑히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2023년에는 카카오벤처스코나벤처파트너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받았다.

김민우 드리모 대표는 “팁스 선정으로 기술 개발에 속도를 내고, 세계 시장에서 최고 수준의 기술 경쟁력을 갖추겠다”며 “게임이 즐거움을 통해 제공하는 배움과 성취, 성장의 가치를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전하겠다”고 말했다.

[게임(Game) 관련 소식보기]


스타트업 투자의 숨은 말 '다코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