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탑스, 제조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2기’ 모집(~12월29일)


 IT 제조 기업 인탑스가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2기’ 참가 기업을 이달 29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하드웨어 기반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하며, 선정된 기업에게는 10주간 전문가들의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메인 포스터 액셀러레이팅 2기 - 와우테일

인탑스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 기업들에게 사업성 검토, 제품 디자인, 설계, 투자유치(IR)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컨설팅을 총 5회 이상 진행한다. 

특히, 기술 및 제품 개발에 있어 심층적인 가이드를 제공하며 스타트업의 성장 가능성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돕는다.

지원 자격은 설립 7년 이내의 기업으로, 최소 시드 단계 이상의 투자 유치와 프로토타입 이상의 제품을 개발한 기업에 해당된다. 또한, 기술 특허 및 제품 제조 경험이 있는 기업은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의 모집 분야는 로봇, 디지털 헬스케어, 모빌리티, 스마트 디바이스, 라이프스타일 제품 등 다양한 제조 분야에 걸쳐 있으며, 스타트업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후 서류 심사와 대면 인터뷰를 거쳐 25년 2월 초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인탑스 페이퍼프로그램은 글로벌 제조 기업인 인탑스의 40년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설계된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기존 스타트업들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사업적 어려움에 대해 전문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특히, 제조업의 핵심 분야인 제품디자인, 기구설계, 양산설계 등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컨설팅을 통해 스타트업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인탑스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2기’를 통해, 제조 스타트업들이 더욱 빠르게 시장에 적응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