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영상 협업툴 ‘구루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위한 원격근무 서비스 무료 제공

2020-02-03 < 1 min read

영상 협업툴 ‘구루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위한 원격근무 서비스 무료 제공

Reading Time: < 1 minute

WebRTC 기반 협업툴을 제공하는 구루미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실시간 영상기반 원격근무 서비스인 ‘온라인오피스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구루미 온라인오피스 서비스는 기업의 임직원들이 집이나, 카페 등 원하는 장소에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근무자들은 어디서나 온라인오피스에 출근해 서로 업무하는 모습을 공유할 수 있다. 서비스에 접속하면 출근시간이 자동으로 체크되며, 자체 제공되는 근무시간 타이머를 통해 일별, 주별 근무시간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원격근무 중 회의가 필요하면 구루미 비즈 플랫폼 화상회의 서비스를 이용해 바로 회의를 할 수 있어, 주 52시간 이슈와 함께 원격근무 도입을 준비하는 기업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구루미 이랑혁 대표는 “구루미 비즈 플랫폼의 ‘온라인오피스 서비스’는 근 근무자들은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장소에서, 온라인사무실에 출근하여 당당하게 일할 수 있고 동료들과 함께 일 할 수 있다. 화상을 통해 서로의 일하는 모습이 공유되기 때문에 같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느낌이 들어 더 집중해서 일을 하게 되고,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면 언제든 화상회의로 토론 할 수 있어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구루미의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온라인오피스’ 서비스 무료 프모로션은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4월 30일까지 진행하며, 기업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신청서 작성 후 ‘구루미 온라인오피스’를 활용해 원격근무를 할 수 있다.

[협업툴(collaboration) 관련 소식 전체보기]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