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Funding

P2E 게임 ‘실타래‘, 미래에셋벤처투자-카카오벤처스 투자유치

2022-02-07 1 min read

author:

P2E 게임 ‘실타래‘, 미래에셋벤처투자-카카오벤처스 투자유치

Reading Time: 1 minute

NFT기반 P2E 게임 ‘실타래‘를 개발 중인 LIKELION PTE. LTD.미래에셋벤처투자카카오벤처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7일 밝혔다. 정확한 투자액은 미공개다. 

멋쟁이사자처럼의 Series A의 투자를 단독으로 이끌었던 미래에셋벤처투자는 자회사인 LIKELION PTE. LTD의 투자 유치 과정에도 리드 투자자로 참여했다. 앞서 실타래는 위메이드에서도 투자를 받은 바 있다. 

우수한 팀 역량과 팀의 앞선 성공 경험을 높이 평가받은 LIKELION PTE. LTD은 클레이튼 기반 P2E 게임인 ‘실타래’를 운영 중이다.

총 5장의 SYL카드로 덱(SYLTARE)을 구성, 이용자끼리 서로 겨루는 TCG장르의 게임으로, 본 게임 출시 전 지난 1월 12일과 13일에 진행된 실타래 NFT 민팅에서 1초 만에 9,500장(약 100억 규모)이 완판되며 국내 NFT 민팅(디지털 자산을 NFT화 시킴으로써 고유의 자산으로 만드는 과정) 역사상 최대 규모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어 글로벌 NFT 거래소 ‘Opensea’ 기준 국내 1위, 글로벌 18위를 달성하며 국내 NFT 프로젝트로는 이례적으로 글로벌 10위권을 달성했다. 

이두희 멋쟁이사자처럼 대표는 “이번 투자를 바탕으로 실타래를 글로벌 1위 TCG게임 ‘Splinterland’를 뛰어넘는 수준으로 흥행시키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컨텐츠(Contents) 관련 뉴스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