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Funding

에듀테크 ‘올마이티캠퍼스’, 시드 투자 유치 ” 지식 학습의 새 패러다임 만들 것”

2022-06-14 < 1 min read

author:

에듀테크 ‘올마이티캠퍼스’, 시드 투자 유치 ” 지식 학습의 새 패러다임 만들 것”

Reading Time: < 1 minute

에듀테크 스타트업 올마이티캠퍼스스프링캠프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 패스트벤처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14일 밝혔다. 유치금액은 비공개다. 

올마이티캠퍼스는 자체 개발한 콘텐츠와 관리 솔루션을 통해 개별 학습자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동창업자인 여호원, 여호용 공동 대표는 대형 학원을 창업했던 경험과 에스티유니타스, 프린스턴리뷰 등 국내외 교육 대기업에서 온라인 신사업을 이끌었던 이력을 가지고 있다.

올마이티캠퍼스는 사교육 경쟁이 가장 치열한 대치동 학원가에 오프라인 학습 센터 1호점을 설립한 뒤 3개월만에 흑자 전환을 달성했다. 기존 학원과 과외 대비 차별화된 학습 효과를 만들어내며 90% 이상에 달하는 학생들이 매달 재등록을 할 정도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으며 이번 6월 말 2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학습 콘텐츠와 관리 솔루션을 강화하고 복제 가능한 학습 시스템을 구축하여 전국 확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투자를 주도한 스프링캠프 양승희 팀장은 “향후 교육 서비스 시장의 승자는 온오프라인 양쪽에서 개인화된 학습 관리를 제공할 수 있는 회사가 될 것”이라며, “올마이티캠퍼스는 그 어떤 팀보다 오랜 기간 사교육 현장에서 기존 서비스의 문제점과 해결책에 대해 고민해온 팀으로, 명확한 비전을 바탕으로 사교육 시장을 혁신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여호용 올마이티캠퍼스 대표는 “인터넷 강의의 등장으로 인해 누구나 양질의 교육 기회를 누리게 되었다고 생각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다. 여전히 교육비 지출의 90% 이상이 학원 및 과외에 집중되어 있으며, 교육 서비스 수준의 격차는 가격대와 지역에 따라 상당히 크다”며, “올마이티캠퍼스는 지식 학습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이를 통해 전국의 모든 학생이 최고의 선생님으로부터 최고의 관리를 받으며 학습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